회복술사의 재시작 (복수를 위해 타임리프 후 미소녀들을 데리고 노는 소년) :: 홍아

회복술사의 재시작

기본 정보

장르는 에치, 판타지, 회귀, 복수입니다.
연령은 19세 이상입니다.
시리즈로 작품 보는 순서는 회복술사의 재시작 1기만 나왔습니다.

1기 등장인물

케얄 : 어느 작은 시골 마을에서 살던 평범한 소년이었으나 14살에 용사로서의 힘을 각성한 뒤 똑같은 마술의 용사인 지오랄 왕국의 제1왕녀 플레어의 눈에 들어 세상을 구하기 위해 왕국으로 가게 되지만 약물 중독자가 된 채 인간 이하의 취급을 받고 복수를 다짐한 뒤 시간을 돌려 2회 차를 맞이하자 자신의 복수를 위해 움직이게 된다.

 

플레어 알 그란데 지오랄 : 대외적으로는 아름답고 소신이 있어보이는 전형적인 히로 인적인 미소녀지만 실체는 교활한 데다가 선민사상 및 차별주의와 극단주의에 빠진 성격파탄자다. 자신을 제외한 모든 이들을 깔보고 무시하며 비웃는 걸 좋아하며 평범하게 마을에서 지내던 케얄의 인생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장본인으로, 용사임이 밝혀진 케얄을 데려올 때까지만 해도 친절히 대했지만, 케얄이 회복술사이며 회복 한 번에 기절하는 것을 보고 바로 본색을 드러내 그를 가두고 약물로 중독시켜 세뇌하며 철저히 인간 이하의 취급을 하였다. 이는 케얄은 그녀를 향해 엄청난 증오를 품고 복수하는 계기가 되었다.

 

세츠나 : 수인족 중에서 빙랑족 소녀다. 노예로 잡혀있었는데 잠재능력은 높지만 레벨 상한이 낮다는 것을 눈여겨본 케얄가가 세츠나를 구입한 후, 그녀의 복수를 도와주겠다는 계약으로 세츠나를 자신의 편으로 끌어들인다. 이후 복수를 끝마친 뒤 케얄가와 함께 하겠다는 결심을 세운 세츠나는 자신의 진명을 그에게 알려주어 그의 노예가 된다. 그 후엔 착실히 케얄가와 사랑을 나누며 차근차근 레벨 상한을 높여 케얄가 파티의 전위로 활약 중이다.

 

크레하 클라이렛 : 영웅들이나 지오랄 왕국의 높으신 분들 대부분이 죽어도 싸다는 평을 들을 정도의 악인들인 반면, 크레하는 검성으로서의 사명과 나라 수호의 긍지에 세뇌된 피해자 포지션에 가깝다. 케얄에게 원한 살 짓은커녕, 그에게 도움을 받은 적이 있기에 언젠가 그에게 은혜를 갚겠다고 생각하다가 나중에 케얄과 플레어에게서 지오랄 왕국이 저지른 진실을 듣자 지금까지 자긴 뭐한 거냐며 멘붕에 빠지지만 곧바로 지오랄을 바꾸겠다며 케얄과 협력한다.

 

노룬 클라타릿사 지오랄 : 외모는 귀여운 인상의 미소녀지만 케얄은 물론이고 그 플레어조차 기겁과 공포를 감추지 못할 정도로 성격이 매우 더러우며 아버지인 국왕과 같이 플레어를 압박해서 지금의 모습으로 만들어버린 플레어 이상의 악인. 언니를 마법사의 재능을 제외하면 별 볼 일 없는 쓰레기라고 평가하며 그 지략으로 몇 번이나 언니를 골탕 먹인 경력이 있어 그런지, 플레이아는 기억을 잃은 상태인데도 노룬의 이야기를 듣자 벌벌 떠는 모습을 보여줄 정도로 트라우마가 상당하다. 그렇지만 언니에게 삐뚤어진 애정을 가지고 있다.

 

이브 : 마족인 흑익족의 소녀다. 루프 이전 시점에서는 마왕이었으며 마왕이 되기 이전엔 흑발이었으나 이후에는 모종의 사건을 겪어 은발로 바뀌었다. 루프 이후의 세계에서의 이브는 아직 마왕을 계승하기 이전의 '후보' 중 하나였으며, 현직 마왕에 의해 흑익족이 탄압받고 이브 또한 쫓기고 있었다. 하지만 케얄가와 만나 그의 도움을 받아 핍박을 벗어나게 되고, 흑익족의 신조 카라드리우스의 시련을 넘어 신조와 계약을 하게 되며 케얄가의 연인이 된다. 후에 케얄가 일행과 함께 현 마왕을 타도하고 새로운 마왕으로 즉위한다.

1기 줄거리

주인공인 케얄은 치유의 용사였지만, 왕국에 의해 약물에 중독된 그는 그저 힐을 사용할 수 있는 가축 수준으로 부려 먹히거나 용사 파티원들에게 학대당하고 있었다. 하지만 어느 날 약물 내성이 생긴 케얄은 제정신을 차리는 데에 성공하고, 그 이후엔 약물 중독자인 척을 하면서도 복수의 칼날을 갈며 때를 기다렸다. 그러다 마왕과 싸우던 용사 일행이 위기에 몰리자 케얄은 약물 중독자 행세를 그만두고 마왕을 쓰러뜨린 다음 마왕의 심장인 현자의 돌을 강탈하며, 그 힘으로 세계를 4년 전의 과거로 되돌려 자신을 괴롭혔던 사람들에게 복수를 시작한다.

개인적인 생각

별점 : ★★★

회복술사의 재시작 애니메이션은 우선 상당히 야한 장면이 많이 나오는 애니메이션이기에 호불호가 갈릴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야한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폭령성도 상당히 있기에 성인 이상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해당 애니는 용사가 있는 설정인데 주인공은 용사이지만 약한 용사라고 괴롭힘을 당하다 복수를 하는 것으로 스토리가 이어집니다. 단순히 복수만 하는 것이 아닌 기억을 잃게 하고 데리고 다니면서 괴롭히는 것 같으면서 괴롭히지 않고 즐기는 모습이 마땅치는 않았습니다. 특히 회복술사라고 하면서 회복이 아닌 외모를 바꾸거나, 기억을 잃게 하는 능력을 가지는 것도 어울리지 않았지만 주인공의 강함을 나타내기 위함으로 어쩔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충분히 재미있게 보았던 애니메이션입니다.

+ Recent posts